본문 바로가기

그저 일기가 쓰고 싶어..

취준생이 되었다.

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다.

블로그를 하지 않은 동안 그동안 많은 것들이 바뀌었다.

나는 워라밸을 고군분투하던 직장인에서 무직 백조로 바뀌었고 취준생이 되었다.


첫 한주는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여행가기 1회 완료.

두번째주는 별 생각 없이 놀았고,

세번째 주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에 우울해져있다.

(하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이 문제)


몇 번의 면접과, 몇 번의 헤드헌팅과, 약 수십 회의 이력서 제출이 있었다.


아직 결과가 나오지 않은 것도 있지만 대부분 잘 되지 않았다.


여전히 나는 경력직에게는 필수라는 포트폴리오도 작성하지 못했고,

기업이 원하는 기업별 자소서 및 이력서도 완성하지 못했다.


나의 어중간한 경력이나 자소서도 문제지만

그보다도 무기력을 핑계로 차일피일 미루며 최선을 다하지 않는,

해야 된다는 것을 알면서도 하지 않는 내가 제일 문제이다.


이 시간에도 다른 사람들은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겠지.

집에 있으니 시간만 자알 간다!